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연휴 잘 보내셨는 지요?? 저 역시 이번 연휴에는 해보려던것들도 전부 하고, 편리하게 휴식도 취하게 되었어요. 오늘 이 시간에는 정말 감상하기 좋은 그리운 대표곡 노래를 설명을 해드릴게요 바로 씨야의 노래 사랑의 인사라고 하는 노래 입니다

씨야 - 사랑의 인사

솔직히 정말 정말 좋아했었던 노래 입니다. 준비해드린 씨야 - 사랑의 인사는 2집 수록곡이죠. 씨야 - 사랑의 인사는 엘가의 동명 클래식을 샘플링한 곡이기도 한대요. 그러하기 때문에 귀에 익은 멜로디가 흘러나오는 경우도 하죠.

씨야 - 사랑의 인사

요즘에는 복면가왕에 김연지씨가 출연을 해주시게되게 되면서 화제가 되어지고 있답니다. 정말 노래 무척이나 잘하시기도 하고 계실건데요. 2009년에 남규리 씨가 탈퇴를 해보시게 되어지면서 요즘은 메인보컬을 담당하셨어요

씨야 - 사랑의 인사

2006년도에 정식 데뷔를 하시고 나서 2011년도에 해체를 해보시게 되었어요. 2000년대 중반 가장큰 사랑을 받았던 여성 보컬 그룹이었네요. 간만에 그리운 대표 대표곡 노래를 감상하세요.

정말 대표곡이 많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사실상 좋아하였던 노래 입니다. 멜로디도 뛰어나고 가사도 좋았죠. 씨야노래 방문자분들도 듣고 싶으신 분들은 상단에 준비해본 씨야의 라이브 비디오으로 씨야의 노래 사랑의 인사를 들어 보기를 하세요.

 

관련기사
 

김범수 - 보고싶다 [ LIVE ]

김범수 - 보고싶다 [ LIVE ] 이번에도 감사한 하루 보내고 계신 건가요!? 한동안 비가 너무 너무 내리더니 이젠 폭염이 시작이 되어지는것 같네요. 오전인데도 아주 무더운것같네요. 이번에는 서정적인 발라드를 준비해봤습니다. 사적으로 엄청 좋아하고있는 노래이기도해요. 이번 내용을 안내 해보는 노래는 2002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에요. 3집에 수록 되어진 김범수 보시고싶다를 준비해보았답니다. 이곡은 김범수씨 하시면 떠오르시는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대표 노래중 한노래이기도해요. 오늘 이 시간에는 라이브와 뮤직영상를 함께 볼수 있도록 소개를 해보았네요. 이번에 방문자님들도 소개해 드리는 뮤직영상로도 한번 보신다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뮤직영상가 한편의 영화함께 전개가 될 수 있기도 한데 노래가 참 잘어울려..

자세히 보기...

 

SG워너비 - 죄와벌 듣기

SG워너비 - 죄와벌 듣기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SG워너비의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네요. 워낙에 좋은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많았던 그룹입니다. 이중에서 저는 특히나 죄와벌을 무척이나 좋아했죠. 슬로우템포의 R&B노래인데 2000년대 중반에는 참 인기가 엄청났었죠 sg워너비 죄와벌은 2005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랍니다 .정규 2집 앨범에 수록 되어졌던 노래랍니다. 안내하는 이노래는 아마도 SG워너비 최고의 전성기때 발표한 노래가 아니 실까 싶어요. 이번엔 뮤직동영상로 준비를 해보았네요. 2000년대만 해도 가수들의 뮤직비디오가 거의 영화수준이었습니다.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하여 영화처럼 전개되어지는 뮤직비디오가 유행이었는데 Sg워너비의 뮤직비디오로 지금 보아도 명작인경우가 참 많더라고요. 특히 오늘 ..

자세히 보기...

 

컴퓨터 사양 보는 프로그램, cpu-z 무료다운로드

컴퓨터 사양 보는 프로그램, cpu-z 무료다운로드 모든꿀팁 블로그에요 이번엔 자기의 컴퓨터 사양을 엄청 상세하게 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이번시간에 소개를 해보고자할 방법은 cpu-z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한 방법입니다. 어렵지 않게 확인을 할 수가 있거든요. 자그럼 바로 설명을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제공이 되어지있습니다. 컴퓨터에는 많은 부품이 들어가게 되어지죠.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있는게 바로 cpu와 메인보드입니다. 또한 매우중요했었던게 바로 VGA와 램이랍니다. 부품별로 스팩이 전부 다릅니다. 그런 자세하고 세부적인 스팩정보를 추출할수가있는 프로그램이바로 오늘 안내해 드리는 cpu-z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