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사용안내어서오세요.이번엔 현대카드 사용을 하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만한 내용으로 준비했어요.현대카드는 M포인트라고 하는게 있기도 한데 이 포인트는 정말 사용할수있는곳이 많죠.현대카드 사용하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이런 혜택 받아 볼수가 있으시죠.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 알아볼거에요.찾아 주신 방문자분들도 설명해 보는 사용처들 참고를 해보시면 되실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차량을 소지하고있다면 가장우선 기아의 오토뷰 또는 현대자동차의 블루핸즈에서 사용이 가능하군요.또한 GS칼텍스에서 리터당 80M포인트를 사용해주실수가 있네요. 금호타이터에선 20%를 M포인트로 결제가능케 해주게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패미리레스토랑들에 관련된 사용처이랍니다.진짜로 거의다의 패미리레스토랑에서 전부 20% M포인트 결제가 되요. 또한 디저트숍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거든요.

 

또한 파파존스나 피자헛 크라제버거등에서도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해지는데요.정말 여러가지 제휴처들이 있네요.

 

지금은 편의점 사용많이 하실 건데 전체 편의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포인트는 물론 현대카드가 사용처가 많죠.

 

 

다음은 쇼핑과련 사용 제휴처들이기도 한데요.대형마트도 가능하며, 헤어샵, 홈쇼핑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군요.

 

그외 레저스포츠나 관광시에도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랍니다.많게는 50% 까지도 포인트로 결제를 해보실수가 있네요.

 

포인트 사용시 영화관도 가능한데 이부분도 활용하기 좋았었습니다.티켓당 2000M에서 최대 5000M 포인트로 결제를 하실수가 있네요.현대카드의 포인트는 정말 현금처럼 사용하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최종적으로 보험과 과련된 부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이번엔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 요약정리해드렸는데요.제휴사용처가 사당히 많으니 현대카드 사용하는 분들 포인트 있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사용하세요.거의다 업소 카운터에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가능업소라고 적혀있겠네요.도움이 되었기를 희망하면서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