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스트 픽션 뮤직동영상 보기

오랜만에 아이돌 노래를 포스팅해보네요. 오늘 제가 소개할 노래는 비스트 픽션이에요. 비스트 노래 히트곡들이 참 많습니다.

비스트 픽션 뮤직비디오

저는 비스트하면 픽션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여러분은 비스트하면 어떤 노래가 가장 먼저 생각 나시나요? 아마 제 생각으로는 비스트가 픽션으로 최정상급 아이돌로 자리잡게된 노래였다고 생각되어 지시는데요.

비스트 픽션 뮤직비디오

이 노래는 우선 멋있답니다. 참 슬픈 노래긴 하지만 노래가 진짜 멋있답니다. 전 이 노래 처음 감상 하고 "와 진짜 간지난다!" 라고 감탄을 했던거 같은데요.

비스트 픽션 뮤직비디오

노래도 정말 멋있고 좋을것 같은데 히트했던 또하나가 있었어요. 바로 안무인데요. 특히 걷는듯한 안무... 이건 정말 멋있었어요!! 오늘 포스팅하며 오랜만에 뮤직동영상를 보았는데요.

비스트 픽션 뮤직비디오

역시나 비스트는 픽션이라는 생각이 다시한번 강하게 들게 되네요. 안내하는 이노래가 2011년에 발표되었던 노래니까 약 4년 전쯤에 발표되었던 곡인데 정말 좋네요. 명곡은 역시 명곡이더라고요. 그러면 준비를 해본 비스트 픽션 뮤직비디오 오랜만에 감상해보실게요.

비스트 픽션 뮤직비디오

한동안 안내해보는 이노래 참 많이 듣고 따라부르기도 헀었죠. 은근 어려워졌죠. 특히 랩이 어려운데요. 따라 부르는건 가능한데 맛이 안살더군요^^; 그러면 방문 하신 분들도 오늘의 곡인 비스트 픽션 노래 즐감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