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 바로가기▶ 다음주시게되면 이제는 구정 설날이더라고요! 설명절 선물을 슬슬 준비해야 하죠. 주로 어디를 사용하시나요!? 저는 주로 대형마트를 쓰는데요. 집가까운곳에 이마트와 트레이더스가 함께 있기에 주로 거길 사용합니다.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

하지만 제품이나 선물용들은 코스트코가 훨씬 많은거 같습니다. 저는 아직 회원가입 안한 상태입니다.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이 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모든 제품들이 온라인샵에 있는건 아니겠지만 어떤 제품들이 존재하는지 알아보실수 있기에 좋았어요 온라인몰이 생긴지는 얼마 안된거 같기도 해요. 작년 10월쯤에 생긴것 같은데요. 코스트코에 어떤 물건들이 있고 얼마정도인지 궁금한 분들은 온라인몰을 이용하시면 좋으실것같습니다. 바로가기 링크는 밑에 있네요.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

카테고리를 한번 보았습니다. 구정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인지 설 선물세트 카테고리가 별도로 있더군요. 그외에도 매우 많은 제품이 있죠. 오프라인에서만 보실수있었던 상품들을 이러한식으로 컴퓨터를 통해보게되니 좋답니다.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

메인화면에 나온 제품들인데요.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을 보다보니 회원가입을 빠르게 하셔야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샘소나이트 캐리어 세트가 19만9천원이네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번엔 컴퓨터를 통해서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