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음이 편해지는 명상음악 1시간

마음이 편해지는 명상음악을 들어보겠습니다?? 저는 지금은 술을 대단히 줄이고 있네요. 회사생활을 하다가보면 술자리도 많이 생기죠. 술로 스트레스를 푼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술로는 스트레스 해소가 안되더군요.

마음이 편해지는 명상음악

술과 담베 전부 잠시 잊게 해주시는 효과 정도이지 이러한것들이 지쳐있는 마음을 달래준다거나 편리하게 해주지는 않네요. 그러하기 때문에 최근엔 금연과, 술도 웬만하게 된다면 안먹고 있답니다.

마음이 편해지는 명상음악

스트레스 받으시거나 답답하게될때에는 차라리 그냥 명상을 하곤 해요. 회사나 집에서 언제든지 가능하기 때문에까요! 회사에서는 점심시간에 일찎 사무실로 들어와서 이어폰으로 들어 보시게 되면서 잠시 눈을 감고 집중해서 한다면 잠시만 해도 정신이 맑아지더군요.

마음이 편해지는 명상음악

답답한 일이 있다거나, 스트레스 받으시는 일들도 조용히 혼자 생각을 하게되시면서 정리를 해보다 보게 되면 원인이 해결되시면서, 답답한 마음도 풀려버리더군요. 그로 인해 요즘 제가 들어 보고 있음 음악을 설명을 해보도록 할까 하게 되는데요.

가져온 곳은 Youtube인데요.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이 되는곳이라고 한다면 들어 볼수가 있네요. 답답하고 스트레스 받으시는 일들이 있었으면 이번 안내해드리는 음악을 들어 보시게 되면 좋으실것 가타요. 확실히 도움이 되실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