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safm 입니다^^최근 날씨가 정말 너무나 춥더군요!! 한파주의보가 매일매일 발령이 되고있네요.이런 날에는 방문 하신 분들도 감기 조심하셔서 옷 따듯하게 입고 다니세요.이럴 때 감기 많이 걸리게 되어 진다고 하기도 합니다.

 

 

이번에도 저는 즐거운 내용으로 설명을 해드려보고자 하게되는데요.여러분 엄청나게 좋아하시는 뮤지션 이십니다.요번에는 조항조 노래모음을 한번 안내를 해드려 볼까 합니다.대표적인 히트곡들이 전부 담아있는 노래모음입니다.

 

 

목소리가 너무 좋으시기로 하시죠!? 정말 분위기 좋은 목소리로즐거운 가요를 많이 발표를 하셨네요.이번엔 그것들 중에서도 정말 듣기에 좋은 히트곡들 11곡을 한번 준비해 보았는데요.노래모음집에는 방문자분들이 감상하고 싶어하게될만한 노래들이 전부 수록이 되어져있네요.

 

 

저 역시 좋아하는 노래들도 전부 수록이 되어있네요^^아래 준비해본 노래모음은 Youtube에서 찾아 가져온 노래듣기이랍니다.지금 즉시 조항조 노래모음을 듣기 해볼까요?

 

 

최근 인기가 있는 거짓말, 혹시나등 대표 대표 노래들이 준비해드린 노래모음에모두가 들어 있습니다^^들어보고 있다 보면 절로 기분도 좋게 되고 행복해져요.준비해본 조항조 노래모음을 듣기를 해보시 면서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기 바래보도록 하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