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H 투자증권에서는 투자를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두 가지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QV'와 '나무 증권'입니다. 이 둘은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계좌 개설 방법

'QV' 앱은 오프라인 지점이나 은행 연계계좌를 통해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반면에, '나무 증권' 앱은 온라인 비대면이나 은행연계 계좌로 개설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을 통해 개설할지는 개인의 상황과 선호도에 따라 결정하면 됩니다.

 

수수료

두 앱의 수수료 차이도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QV' 앱에서는 수수료율이 0.1917639%이며 2백만 원 미만 거래 시에는 +500원의 추가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2백만 원 이상 거래 시에는 약 0.197%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반면에, '나무 증권' 앱은 모바일 거래 시에는 0.01%의 수수료만 지불하면 됩니다. 수수료 차이를 고려하여 거래를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앱 선택의 중요성

각 앱에는 개인의 투자스타일과 목표에 따라 다른 혜택이 있을 수 있으니 잘 살펴보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다른 혜택이 있다면 앱 내 댓글로 남겨주시면 추가 정보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위의 정보를 표로 정리한 것입니다.

'QV'

오프라인 지점이나 은행 연계계좌

수수료율 0.1917639%, 추가 수수료 발생

'나무 증권'

온라인 비대면이나 은행연계 계좌

0.01%의 수수료

 

이렇게 'QV'와 '나무 증권'의 주요 차이점을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의 상황과 목표에 따라 앱을 선택하여 자신에게 맞는 투자를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