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를 해보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까하네요. 아마도 한창 휴가철이기도 해서 휴가 다녀오셨거나 가실 분들 많을 건데요.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휴가철이면 특히나 지갑을 분실한다거나, 휴대전화을 분실하시는 경우가 많죠. 이럴때 함께 끼어있었던 카드까지 분실을 해버려서 분실신고를 하여야하게될때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분실하였다가 바로 찾으셨다면 분실신고 해제를 해보셔야 사용이 가능해지기도 합니다. 이번엔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하시는방법 안내해볼게요.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가장 빨리 신고를 한다거나 분실신고 해제를 해주는 방법은 바로 전화를 하시는 방법인데요. 역시 요즘에는 휴대폰 어플들이 많으셔서 우리카드 어플이 깔려있으시다면 더 빨리 하실수도 있으시 겠지만 평균적으로 전화가 빠릅니다.

전화를 사용하는 방법은 대표 번호인 1588-9955로 전화를 해두시고 8번 분신실고 메뉴로 들어가보신다면 되어지셔요. 그렇기에 신고 해제를 진행해주시기바랍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사실 전화 고객센터의 경우는 아침 9시에서 18시까지 상담시간이 정해져있어요. 그렇지만 분실 관련 접수 또는 해제 신고의 경우는 24시간 가능하실겁니다. 또한 사이트를 통해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를 해보실수가 있답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사실 이 방법은 빠르고 신속하게 할수가 있는 방법은 아니에요. 그렇지만 컴퓨터 앞에 앉아있으시다면 편안하게 할수가 있는 방법이기도 한대요. 이러한 방법으로 페이지로 서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고나서 이동을 해보신후에 위에 있는 나의카드 메뉴를 누르세요. 정확한 서브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게 된다면 이곳에서 '카드분실신고/해제'를 눌러 주세요.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그러면 이렇게 본인인증을 위한 인증 절차가 나오도록 되어진답니다. 이부분 진행해보시면 분실신고 및 해제를 해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과정이 필요하니 약간은 빨리 처리하기 어려워요. 이번엔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해보시는법 2가지 소개해보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