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진 나야나 가사/노래듣기 음질최고 반갑습니다. 이번엔 신나는 트로트 한곡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한국의 영원한 오빠인 남진씨의 나야나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남진씨의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2008년도에 발표하셨던 곡인데요.

남진 나야나

저는 나름 이번곡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계산하여보니 7년전에 발표하였던 노래더라고요. 그렇지만 요즘에 발표하였던 노래처럼 신나고 전혀 촌스럽지 않은 노래랍니다.

남진 나야나

솔직히는 남진씨는 이러한 경쾌하고 신나는 트로트곡이 참 잘어울리시는거 같습니다. 왜그런지 들어보고 있다보면 저역시 힘이 나는듯한데요.

남진 나야나

가사 그리고 남자답고 당당한 느낌을 주게되는 가사에요. 힘들고 지칠때 '아자!' 하며 힘낼수 있게끔 용기를 주게되는 노래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번엔 신나는 공휴일인데요.

남진 나야나

신나게 힘차게 남진 나야나 노래 들어보시면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나야나 가사 바람이 분다 길가에 목롯집그냥 가긴 서운하잖아 바람이 분다 길가에 목롯집그냥 가긴 서운하잖아나 한 잔 자네 한 잔 권커니한 번은 내 세상도 오겠지 아자내가 뭐 어때서 나 건들지 마운명아 비켜라이 몸께서 행차하신다때로는 깃털처럼 휘날리며때로는 먼지처럼 밟히며 아자하루를 살아냈네나야 나야 나나야 나야 나

남진 나야나

밤늦은 골목길 외쳐보아도젖은 그림자 바람에 밀리고거리엔 흔들리는 발자국어둠은 내리고 바람찬데아자 괜찮아 나 정도면 나 건들지 마 운명아 비켜라이 몸께서 행차하신다때로는 깃털처럼 휘날리며때로는 먼지처럼 밟히며 아자하루를 살아냈네나야 나야 나나야 나야 나밤늦은 골목길 외쳐보아도젖은 그림자 바람에 밀리고거리엔 흔들리는 발자국어둠은 내리고 바람찬데아자 괜찮아 나 정도면아자 괜찮아 나 정도면 나야나 노래듣기

이번에 소개해본 남진씨의 나야나 노래듣기인데요. 정말 신나고 힘도 나게 해주시는 듯한 노래 입니다!! 아자 아자!! 즐겁게 노래 들어 보시게 되면서 활기찬 하루 보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