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가로 추천할만한 곡을 준비를 해 보았어요. 국민들이 좋아하시는 vos의 반쪽이에요. 안내하는 이노래는 가사가 너무너무 예쁘죠? 정말 축가로 최적인 노래랍니다 그전에 예식장 갔다가 어느 한 남성분이 축가로 안내하는 이노래들을 불러주게 되는데 정말 정말 멋있더라고요!!

vos 반쪽

V.O.S의 반쪽은 3집 앨범에 수록된 곡이었습니다? 2008년에 발표된 곡인데 벌써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나온지도 7년이나 되었습니다. 이때 정말 VOS 정말 인기 많았었었죠^^

vos 반쪽

김경록, 최현준, 박지헌씨 이러한 방법으로 원년 멤버일때 매우 좋은노래도 많이 있고 활동도 많기도 해서 좋았었는데 현재는 김경록씨와 최현준씨 두분이 공식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vos 반쪽

축가로 정말 추천할만한 사랑스러운 오늘의 노래 반쪽 가사와 노래듣기 바로 갈까요?

 

 

반쪽 가사

하루만 못보셔도 보시고싶은 사람 일년을 만나도 늘 어제 같은 사람 바래다 주는것이 이별하고 있는 것과같이 엄청나게 아쉬워 보내기 싫은 사람 썰렁한 농담도 웃어주는 사람 때론 내가 기대 울 수도 있는 사람 사랑한단 말도 부족한 것 같아서 내 전부 걸 다 주시고픈 그러한 사람 사랑하고 있는 나의 반쪽 그대여 하나 뿐인 나의 사랑 그대여 세상을 다 가진 것만 같아서 그대가 있으니 그걸로 너무 감사합니다 아무 말 안해도 날 잘 아시는 사람 내가 힘들까봐 눈물 감추는 사람 그대가 없으시면 아무 것도 못한 날 바보로 만든 사람 내 모두인 그 사람 사랑하고 있는 나의 반쪽 그대여 하나 뿐인 나의 사랑 그대여 세상을 다 가진 것만 같아서 그대가 있으니 그걸로 너무 감사합니다 그대 손에 끼워진 우리의 반지처럼 늘 아껴주시고 지켜주길 약속해 Oh my love 사랑합니다 나의 모두 그대여 (나의 그대여)고마워요 나의 사랑 그대여 (Your my everything) 세상을 다 줘도 바꿀 순 없어 (바꿀 순 없어)그대만 있다고 한다면 그걸로 충분합니다 사랑하고 있는 나의 반쪽 그대여 하나 뿐인 나의 사랑 그대여 세상을 다 가진 것만 같아서 그대가 있으니 그걸로 감사 합니다영원히 그댈 사랑합니다

사랑스러운 노래 vos 반쪽 노래듣기

노래천국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린 오늘의 노래 V.O.S의 반쪽 즐검게 감상해보시기 바라고 남은 하루도 좋은 시간 되어지기도 한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