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비] 임창정 슬픈혼잣말 가사/노래듣기 여러분 어서오세요. 오늘 제가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임창정 슬픈혼잣말인데요. 저도 오늘 포스팅하며 오랜만에 들어보는 노래랍니다. 전부부분 들어보기 해보며서 전율이 돋네요^^ 정말 예전에 참 많이 좋아하던 노래랍니다. 최근 들으니 예전의 추억들도 새록새록 나는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제는 새벽에 색지금 즉시공 1이 해서 오랜만에 봤었죠 참 임창정씨는 연기도 잘하시고 노래도 잘하시고 정말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인거 같아요^^ 슬픈 혼잣말은 2002년 5월 1일에 발표하신 9집 앨범에 수록된노래랍니다. 벌써 13년이나 지난 노래네요^^

임창정 슬픈혼잣말

예전에 이노래 노래방 가셔서 많이 부르곤 했었는데 말이죠. 이번에 소개를 해본 슬픈혼잣말 노래듣기는 뮤직비디오로 준비 해보았습니다. 9집 앨범의 인기를 얻은 노래 답게 뮤직비디오가 있답니다.

임창정 슬픈혼잣말

뮤직영상에 임창정씨가 등장을 하시는데 정말 임창정씨는 이런 연기를 참 잘하시는거 같습니다^^ 그럼 빨리 준비한 오늘의 노래인 임창정 슬픈혼잣말 노래 감상해보기로 하죠. 슬픈혼잣말 뮤직영상보기

슬픈혼잣말 뮤직영상도 참 오랜만에 보네요.

임창정 슬픈혼잣말

마치 한편의 단편영화를 보이시는것 같은 느낌인데요. 정말 이 시절에는 이렇게 아름다운 뮤직비디오가 많았던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