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지영 총 맞은 것처럼 뮤비/듣기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 많이 선선해진듯한데요. 새벽에는 자다가 추워서 한번 깨기도 했죠. 이제 정말 가을이 온듯하군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감성을 자극을 해주는 정말 슬프고 애절한 노래를 설명해보고자 하겠습니다.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이번 안내를 해들이를 노래는 바로 백지영 총 맞은 것 처럼입니다. 소개하는 이 노래는 2008년도에 발표를 하신 노래입니다. 소개하는 이 노래 발표 시에 정말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던 노래이기도 합니다. 오랜만에 저역시 즉시 생각이 나서 들어 보고 있네요.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워낙에 애절하고 슬픈 곡들이 잘 어울리시는 음색을 지니셨더라고요. 오늘은 뮤직동영상로 보고 감상하고 있는데요. 뮤직동영상로 보고 있다 보니 훨씬더 슬프게 와닿는 것같습니다. 벌써 이 노래가 나온 지가 10년이 다 되어가는군요.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지금 현재 들어도 정말 명노래인듯 합니다. 사적으로는 백지영 씨의 노래 사이에서 사랑 안 해와 안내하는 이노래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아마도 이시간에 방문자분들도 안내하는 이노래가 생각이 나서 찾아 주셨을 거예요.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비디오 준비를 해보았어요.

먼저 가슴 아프게 만드는 뮤직영상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노래 가사와 뮤직영상가 너무 잘 어울려서 너무너무 몰입하게 되어 당 달아서 슬픈 느낌, 감정이 생기기도 해드리고있는 것같습니다. 그리고 라이브 영상도 하나 준비했습니다.

이번 내용을 안내 해드린 백지영 총 맞은 것처럼 방문자분들도 오늘은 뮤직동영상와 라이브 동영상으로 들어 보기를 해보세요. 언제 들어봐도 좋은 명노래인데 슬픈 노래가 들어 보고 싶어질 때면 더욱더 생각이 나게 하고있는 노래인듯하군요. 그럼 이번의 추천 곡은 저는 이제 그만 물러 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