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광석 거리에서 1988년 라이브동영상 감사하기 즐겨라 인생 블LOGIN데요. 이번엔 제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고 있는 가수의 노래들을 준비했네요. 준비한 노래는 故김광석씨의 거리에서를 준비 해보았습니다. 김광석씨의 곡들은 주로 통기타를 치며 부르는 곡들이 많으세요. 오늘 제가 준배본 비디오는 기타 치지 않고 피아노 반주에 차분히 그냥 노래들을 부르는 동영상인데요. 김광석씨만의 감수성을 느끼기에 매우 좋은 곡인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정말 사랑받았고 인기를 얻은 노래/명곡이 참 많으세요. 오늘 준비해본 거리에선 참 애절한 곡인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이 곳에 김광석씨만의 애절한 목소리와 창법이 더해져서 더욱 슬픈 느낌을 주게 되는 곡인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인터넷에 검색해보신다면 거의 슈퍼콘서트 동영상이 많으세요. 저는 거리에서 라이브 동영상사이에서 오늘 제가 안내해드린 동영상이 가장 맘에 와닿고 들어보시기에 좋은거 같네요.

김광석 거리에서

저도 이번에 정말 간만에 거리에서를 들어보시는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세월이 흐르면 흐를수록.

김광석 거리에서

나이를 먹으시면 먹을수록 더더욱 감동스럽게 다가오는 곡인것같아요. 1988년도 KBS쇼특급에 출연하시고나서 부르는 김광석 거리에서 영상인데요. 한번 들어보시기 해보시 면서 매일매일 듣게 되어 지는 곡인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김광석 거리에서

3분 23초짜리 영상인데 듣다보게 되면 너무 빠르게 지나가버려서 들어보고 또 들어보고 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가사와 오늘 제가 안내를 해보는 영상인데요. 거리에서 가사 거리에 가로등불이 하나 둘씩 켜지고검붉은 노을너머 또 하루가 저물땐 왠지 전부것이 꿈결같네요유리에 비친 내 모습은 무얼 찾아보고포함 되는지 뭐라 말해보려해도기억해보려 하여도 허한 눈길만이 되돌아와요그리운 그대 아름다운로드 모습으로마치 아무일도 없던 것과같이내가 알지 못한 머나먼 그 곳으로 떠나버린후사랑의 슬픈 추억은 소리없이 흩어져 이제는 그대 모습도같이 나눈 사랑도 더딘 시간속에 잊혀져가요...

김광석 거리에서

거리에 짙은 어둠이 낙엽처럼 쌓이고차가운 바람만이 나의 곁을 스치면 왠지 전체것이 꿈결같은 생각이 들게 되네요옷깃을 세워 걸으며 웃음지려 하여도 떠나가던 그대의 모습 보일것같아 다시 돌아보며 눈물흘려요그시절의 그대 아름다운로드 모습으로 마치 아무일도 없던 것과같이내가 알지 못한 머나먼 그 곳으로 떠나버린후사랑의 슬픈 추억은 소리없이 흩어져 이제 그대 모습도 같이서 나눈 사랑도 더딘 시간속에 잊혀져가요...더딘 시간속에 잊혀져가요 거리에서 라이브듣기

슈퍼콘서트 비디오는 아마 많이 봤을겁니다.

김광석 거리에서

이번 시간에 소개한 영상은 1988년도 kbs쇼특급에서의 무대이에요. 정말 정말 애절한 노래 이기도 한데요? 오늘 즐겨라인생에서 설명해보는 김광석 거리에서 라이브 비디오 신나게 감상하시고 저는 내일 다시 찾아뵐게요.

댓글